Re: 호주 그리피스대학교 경영학과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Re: 호주 그리피스대학교 경영학과

제이크

작성일  2021.05.06

안녕하세요 호주 IBN유학 강남 제이크입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저는 호주 노보텔호텔에서 F&B로 일을 하다가 칼튼호텔 프론트데스크 매니저로 일을 해왔습니다. 지금은 IBN유학 강남에서 호텔리어를 꿈을 꾸는 학생들에게 진로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질문에 답변부터 해드리겠습니다.


1. 고등학교 자퇴하고 검정고시 점수로 파운데이션 과정을 진행한 후 그리피스 대학교에 진학할수 있는지?


= 가능합니다. 

A: 파운데이션 과정 + 디플로마(대학부설기간 1학년과정) + 호주그리피스대학교 2학년 + 3학년으로 진학 가능합니다. 


2. 검정고시 성적은 어느정도여야 하는지?


= 검정고시 성적은 합격점수로 진행이됩니다. 또한, 파운데이션 과정에서는 8개월동안 대학부설기관에서 과학,수학,회계,컴퓨터 스킬 등등으로 배우시게 됩니다. 이또한,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하셔야지만 디플로마 과정으로 가실수가 있습니다.


3. 아이엘츠 점수는 어느정도여야 하는지?


=아이엘츠는 5.5 (Each >5.0)을 취득하셔야지 진학이 가능합니다. 


*호주 그리피스대학교를 바로 1학년 진학 할 시에는 수능 점수 317점과 아이엘츠 6.5를 보유하셔야지 가능하기 때문에 검정고시를 통해서 가시는게 시간적으로 절약되는 부분은 있습니다. 그렇지만 파운데이션 과정과 디플로마 과정에서 수료를 하지 못 할시에는 학업 기간이 늘어 난다는 점도 알고 계셔야 됩니다.


[호주 그리피스 유학 PLAN]


Option 1 [4년~5년]

= 고등학교 자퇴 > 검정고시 합격 취득 > 파운데이션과정 > 디플로마 > 학사학위 2년 


Option 2 [3년]

= 고등학교 자퇴 > 검정고시 합격 취득 > 호주대학교 1학년~3학년 


영어점수와 학력조건 때문에 호주 유학의 장점인 짧은 학업기간(3년)을 잘 활용 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마다 어떠한 부분을 추구하는지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운데이션 과정이 필요한 학생들이 있는 반면 필요하지않는 학생들도 있기 때문에 학생의 시점에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호주 전문 iBN유학 강남센터]


담당: 제이크 대리 / 직통 070-7436-0961

이메일: jake@ibnedu.com

카카오톡: Jakeway

방문상담: iBN유학 강남센터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6번 출구 / 1층 카카오프렌즈 매장건물 9층)

답변/질문

집사님의 댓글

집사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고등학생인데요 

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다가 호주 그리피스 대학교 경영학과에 급관심이 생겼습니다


1.고등학교 자퇴하고 검정고시 점수로 파운데이션 과정을 진행한 후 그리피스 대학교에 진학할수 있는지?


2.검정고시 성적은 어느정도여야 하는지?


3.아이엘츠 점수는 어느정도여야 하는지?


일단 궁금한건 여기까지입니다.

자퇴 or 그대로 고등학교 졸업 인생이 걸려있으니까 답변부탁드립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