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입국뉴스 업데이트]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에 따른 변동사항 : 무격리 -> 72시간 격리 > 공지사항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공지사항

[호주 입국뉴스 업데이트]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에 따른 변동사항 : 무격리 -> 72시간 격리

IBN테리

프린트
공유
공유

안녕하세요, IBN 유학입니다.


얼마전 호주가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들이 합법적인 비자만 소지하고, 백신접종을 완료한다면 12월 1일부터 호주를 입국할수 있도록 하겠다는 발표를 하였었습니다. 

각 주별로 약간씩 상이하였지만,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의 경우 백신접종자들은 자가격리 없이 입국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향후 상황에 따라서 변경이 될 요지는남겨놧었죠. 


27일 호주에서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가 발행하면서 뉴사우스웨일즈주(시드니)와 빅토리아주(멜번)은 호주 입국자에 한하여 호주입국 후 72시간 필수 자가격리로 방침을 변경하였습니다. 


South Africa, Lesotho, Botswana, Zimbabwe, Mozambique, Namibia, Eswatini, Malawi, and the Seychelles에서 출발하거나 경유를 하는 경우 호주 도착 후 지정된 호텔에서  14일 자가격리를 실기하게 됩니다. 


12월 1일부터 호주 입국을 위해서 항공권을 구매하셨던 분들의 경우 향후 호주국경 소식을 잘 확인하실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호주 입국 관련하여 변경되는 내용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health.nsw.gov.au/news/Pages/20211128_02.aspx 


주 호주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사항 확인하기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