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해외에 5성급 호텔 취업을 위한 호경 대학교과정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Re: 해외에 5성급 호텔 취업을 위한 호경 대학교과정

테리

작성일  2022.07.26

안녕하세요 호주 IBN유학 테리입니다.


호주대학교에서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5성급 외국호텔에서 취업하는 것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호텔에 취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자격조건은 영어이며, 두번째로는 경력입니다. 마지막으로 취업 이후 진급과 연봉협상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 학위입니다. 


호주는 영어권 국가로 첫번째로 언어를 충족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대학교를 졸업하게 된다면 졸업생비자를 받아 2-3년 호주에 체류를 하며 취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받게 됩니다. 이 기간동안 학생분들은 취업을 하여 경력을 쌓을 수가 있습니다. 


호주는 관광국가로 Hospitality 분야의 일자리는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하신 학생들의 경우 취업은 어렵지 않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학교를 다니며 학생비자상태로 합법적인 아르바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업기간 중에도 일을하여 경력을 쌓고, 유급실습 기간이 있는 대학교의 경우에는 그 기간동안 경력을 쌓을 수 있어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이 용이합니다. 


호주는 최저임금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로 높은급여를 받을 수 있는것도 사실이며, 좋은 근무환경과 복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간 유급휴가가 제공이 되고, 회사에서는 연금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추천드릴 수 있는 호텔경영학과는, 그리피스대학교와 ICMS호텔대학교 입니다. 


http://www.ibnedu.com/bbs/board.php?bo_table=scholarship&wr_id=40


위 링크를 통해서 두 학교를 비교해 보실 수 있으며, 장학혜택까지도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호주대학교는 다양한 장학금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 상담 또는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방문 예약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 : 테리 대리

Phone : 070 7436 3044 

Email : terry@ibnedu.com

카카오톡 : star2748

답변/질문

이세훈님의 댓글

이세훈 작성일

제 목표는 해외에 있는 5성급 호텔 취업을 최종목표로하고있습니다

호경과를 졸업해서 취업이 잘되는지? 그리고 어디 대학교를 졸업해야 취업이 더 유리한지?

호텔에서 일하면 한국보다 호주가 대우도 좋고 뭐 연금이나 휴가도 좋다고 하는데 맞는지?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