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출국인데 나비타스어학원 박람회혜택 받을 수 있나요?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5월출국인데 나비타스어학원 박람회혜택 받을 수 있나요?

최수연

작성일  2023.04.14

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에 코엑스 박람회에 참가신청하고 부득이하게 참석을 못했습니다.

친구들은 참석해서 나비타스어학원으로 6개월 신청하고 비자신청준비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러 다른유학원들에서도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 비교되서 박람회에서 상담 받은 후에 IBN유학원으로 선택했는데요

거기다가 박람회혜택도 있고 호주에 사무실도 있어서 서비스도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박람회에 신청만하고 못갔는데도 친구들처럼 혜택이랑 서비스 다 받을 수 있나요?

저도 친구들하고 같이 5월말즘에 출국하려고 하는데 지금이라도 가능할까요?

답변/질문

엘레나님의 댓글

IBN 엘레나 작성일

안녕하세요 수연님, iBN유학 엘레나 과장입니다 ^^


아쉽게 박람회 신청하시고 못오셨던 분들에게도 추가 상담이나 수속 시 박람회 혜택 현재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시구요.

말씀하신 것처럼 호주의 경우 6개월 어학연수 고려하신다면, 학생비자를 발급받으셔야 하기때문에 준비 기간을 여유있게 가지시고 진행하시는 편이에요.


5월말쯤 출국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서둘러 진행을 하셔야겠네요!


나비타스 어학원의 경우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좋고, 규모가 큰 어학원 중의 하나이구요. 작년부터 현재까지 프로모션은 별도로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저희 박람회 기간동안 등록 시 학비 프로모션과 유학원 박람회 추가 장학혜택까지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수연님처럼 6개월이상 장기 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은 학원이구요. 일반영어과정 뿐만아니라 영어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캠브리지 준비반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시드니를 본사로 브리즈번, 서울 강남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호주 전문유학원이구요. 어학연수 진행 시 비자신청무료대행 및 초기 정착에 필요한 공항픽업, 호주 은행 계좌개설, 휴대폰 개통 등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개별적으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비용 및 일정과 자세한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



담당: 엘레나 과장

직통번호: 070 7436 3694

카카오톡: ellena0622

Email: ellena@ibnedu.com

홈페이지: www.ibnedu.com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