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분야별 1:1 전문상담 > 공지사항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공지사항

호주유학분야별 1:1 전문상담

IBN최고관리자

프린트
공유
공유
202102180830259961.png

안녕하세요,

호주전문 호주 IBN유학 강남 센터 입니다.


최근 이메일이나 대표전화로 많은 분들이 호주유학에 대해서 문의를 주셔서,
보다 효과적이고 빠른 상담을 진행해 드리기 위하여 호주유학 전문 상담원들이 
분야별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전문 상담원들은 호주대사관 호주유학 상담 QEAC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들로서,

최신의 정보를 통해 상세하게 개인별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들의 카카오톡 / 이메일 / 전화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호주 전 지역 조기유학 (초/중/고)  
 

- NSW 시드니, VIC 멜번, QLD 브리즈번 각 주별 공립학교 특징 및 입학조건 

- 호주 공립학교 지역 및 학교 선정 기준 

- 학비 및 예상 유학 비용 (학비, 생활비, 기타비용)


학생들의 내신 성적 및 케이스에 따라서 추천 공립학교, 가디언쉽 규정, 

비자 관련 세부적인 준비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호주 호텔경영학 / 국제관광 / 요리 / 제과 
 

세계 최고의 관광 국가로 유명한 호주는 관광사업에 많은 중점을 둔 국가이기에 다른 나라에 비해 호텔사업, 외식업, 서비스업, 관광사업, 이벤트사업 등이 발전이 되어있고, 그 교육의 질 또한 세계 최고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많은 학생들이 요리사, 파티셰, 호텔리어, 승무원, 이벤트&관광 매니저 등의 꿈을 위해 호주에서 이 같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해답과 플랜을 제시해 드리고자 호주 명문 르꼬르동블루, 윌리암 앵글리스, QTHC 및 요리/제과 학교들과 호주 내 취업률 1위를 자랑하는 ICMS 호텔학교와 전 세계 랭킹 9위 그리피스 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입학방법, 졸업 후 현지 학생들의 생생한 유학정보를 호주 교육 전문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호주 간호 / 의대 / 약대 / 호주영주권 유학 

의사, 간호사, 약사는 많은 학생들이 꿈꾸는 전문 직업이지만 국내대학 
진학시 고교 내신 상위 학생들만 의대, 약대, 간호대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주의 경우 내신 4~5등급 이내의 학생도 국제학생 예비과정을 수료하고 의대, 약대, 간호대에 입학할 수 있어 누구나 의료인, 보건의료인의 꿈을 이뤄볼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대학을 졸업한 학생은 최소 2년 이상 현지 취업이 가능하며 취업 기간동안 직업별로 심사 조건을 갖추면 유학 후 이민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보건계열 직종들은 다른 직종에 비해 호주 정부가 꾸준히 필요로 하는 직종으로 영주권 발급 가능성도 비교적 높은편입니다.
보건계열 학과는 합격선이 타 학과에 비해 높은 편이므로 지원 희망 대학의 입학조건을 잘 체크하고 맞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직접 경험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길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4. 호주 전 지역 대학교/TAFE 입학 
 
호주대학교와 국립기술전문대인 TAFE은 통일된 국가의 교육제도 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연방 정부로부터 대학 운영에 필요한 재정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 교육의 특성상 각 개인의 개성과 요구에 부합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모든 호주대학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서로 비교되거나 상하위로 구분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로 인하여 호주대학들은 모두 우수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상위권에 랭크인된 전공들도 다양합니다. 유학생들은 학업 목적과 조건에 따라 다양한 입학 방법 중에서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호주대학과 전공, 입학 준비'는 학생 개개인별로 맞춤 일대일 상담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10여년의 경력을 가진 호주유학 스폐셜리스트와 함께 호주대학교와 TAFE 입학상담을 받아보세요!
 




각 분야별 전문 상담원들에게 연락주시면 
1:1 전문 상담을 통하여 학생 개개인에게 알맞는 
입학 플랜을 설정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각 상담원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r_banner02.png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