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르꼬르동블루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호주 르꼬르동블루

딸기우유핑크

작성일  2022.12.23

안녕하세요. 고2  학생 엄마입니다.
졸업 후 호주 르꼬르동블루 어드밴스드 디플로마 과정으로 입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엘츠 성적 평점 5.5 (each 5.0) 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 성적이 평점 5.0 에 리스닝 빼고 나머지는 5.0 이상인데, 아이가 유독 리스닝 점수가 낮습니다.
검색하다가 보니 성적이 0.5 부족하면 10 주 어학연수를 하면 된다고 하던데..
저희 아이처럼 유독 한 영역에서 점수가 많이 모자라도 10주 어학연수가 적용되는걸까요?
아직 시간은 남아 있어서 공부할 시간은 있는데 자격만 따려고 공부하니까 영어가 크게 늘거나 도움이 안 된다고 해서 자격 공부를 계속 하는게 맞는지 고민이 되어 문의드립니다. (자격을 따도 어느 정도의 어학연수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질문

엘레나님의 댓글

IBN 엘레나 작성일

안녕하세요 어머님, iBN유학 엘레나과장입니다.

자녀분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과정 입학을 고려하고 계시네요. 

르꼬르동블루는 세계 3대 요리학교로 프랑스를 본교로 전세계 많은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국가마다 제공하는 코스 일정이나 기간이 조금씩 다른데 호주에서는 파리 본교에서 공부하시는 것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료증 취득 + 전세계 유일 학위 취득까지 가능하며 학위는 우리나라 전문대 졸업과 동일한 학위로 보시면 됩니다. 

호주의 경우 요리학교 입학 시 고등학교 내신성적이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대부분 고등학교 졸업 + 영어조건 (IELTS 평균 5.5, 각 영역 5.0이상 또는 연계 어학원을 통한 어학연수) 두 가지 조건만 충족되면 입학이 가능합니다.

어머님 말씀하신 것처럼, IELTS 점수가 조금 부족할 경우 연계 어학원을 통한 어학연수부터 시작하시는 것도 가능한데요. 가장 낮은 영역 점수 기준으로 0.5점 낮을 경우 10주-12주 어학연수 기간이 요구됩니다. 연락주시면 르꼬르동블루 연계 어학원부터 진행절차, 비용 등 자세히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

저희는 호주 르꼬르동블루 공식 수속센터로 지원비 무료로 심사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움드릴 수 있으며 디파짓/수속료 등이 전혀 없이 학교 수속 및 비자를 모두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구요!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브리즈번센터 및 한국 서울 강남에 센터를 운영중인 국내 최대 규모 호주 전문 유학원으로 비자 신청 무료 대행, 공항 픽업, 호주 핸드폰 개통, 호주 은행 계좌 개설 등 초기 정착서비스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호주 르꼬르동블루 입학 또는 호주 요리유학에 관한 자세한 입학 문의는 방문상담, 전화, 카톡 등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호주유학전문 iBN유학 강남센터 

방문: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 직진 200미터
☞ 1층 카카오프렌즈 매장 건물 9층

담당: Ellena과장
직통: 070-7436-3694 
카카오톡: ellena0622
이메일: ellena@ibnedu.com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