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unsw 컴퓨터 학사입학 및 장학금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Re: unsw 컴퓨터 학사입학 및 장학금

IBN셀리나

작성일  2023.04.24

안녕하세요 기현님, 


iBN유학 시드니본사 셀리나 과장입니다. 


문의주신부분 답변 드리겠습니다. 


UNSW의 경우 세계적인 명문 공대(호주에서는 1위)를 가지고 있는 호주 8대 연구중심 국립 대학교로, 컴퓨터 사이언스 학과 또한 이 엔지니어링 학부 안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한 커리큘럼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호주는 국내 학력을 잘 인정해주는 편이라서 고등학교 졸업 + 수능표준점수 + 아이엘츠 점수를 요구하는 대학교들이 많은 편이지만, 이런 최상위권 대학교들의 경우 입학 컷이 상대적으로 높은데에 비해 UNSW는 부설 컬리지인 UNSW글로벌 또한 잘 구성되어 있는 편이여서, 조금 더 낮은 부담으로 아래와 같은 고등학교 3학년 내신 성적 또는 수능표준점수 또는 검정고시 성적 및 아이엘츠 점수로 동일하게 3년만에 UNSW 디플로마 과정을 통해 컴퓨터 사이언스 학과를 졸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현재 아이엘츠 성적은 충분하실 듯 하여, 자세한 최종 학력 성적을 알려주시면 입학 여부를 제가 조금 더 상세하게 안내 해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컴퓨터 사이언스 디플로마 학력 입학조건>
- 고등학교 3학년 내신성적: 주요 4과목 75% 이상

- 수능표준점수: 280점 이상
- 검정고시: 주요 4과목 75% 이상
 

장학금의 경우, 기존에 있던 패스웨이 성적우수 장학금은 잠시 중단 되었지만, 만약 5월학기를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조건이고, 5월학기 시작전에 오퍼를 받고 입학 동의를 할 수 있다면 학사$15,000, 석사$10,000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딱 5월학기에만 적용되는 일시적인 코로나 캠퍼스 리턴 장학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영어가 있으시고, 이미 졸업을 하여, 성적 서류가 준비가 다 된 상태시라면, 늦지 않게 아래 카카오톡 및 인터넷 전화(국내전화)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현재 상황에 맞춰 1:1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통 전화 상담: 070 7436 0962 (국번없이 전화 가능/인터넷 전화)

직통 카카오톡: SerenaK

직통 이메일: selina@ibnedu.com


답변/질문

최기현님의 댓글

최기현 작성일

안녕하세요, 현재 한국에서 건국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아서 컴퓨터 관련 학사로 입학하고자 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녔고 IELTS 는 7.5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링을 통해 여러정보를 찾아봤을떄 unsw 가 취업률이나 세계적인 인지도 모두 최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하는 대학교같은데요

혹시 장학금제도가 있는지요? 제가 찾아보려고 해도 정확하기 않아 호주에 계시는 지인들에게 추천받아 ibn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질문 남깁니다.

그리고 대학교 성적이 좋은 편은 아닌데 혹시 unsw 컴퓨터쪽 입학하려면 필요한 사항과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