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을 한군대서 쭉 공부하는 것이 좋을까요?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어학원을 한군대서 쭉 공부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무무

작성일  2023.06.09

작년 말에 호주에서 2주동안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세군대 여행다니고

친구는 같은 시기에 호주에 가서 어학원에서 연수를 시작했었는데요

친구가 두어학원을 등록해서 한군대 끝나고 다른곳에서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시드니에 나비타스?에서 2~3달 공부하고 지금은 브리즈번에서 어학원 공부하고있는데 아이 뭐였던것 같은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친구가 경험해보니 나비타스가 정말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나비타스에서 영어공부를 10월정도부터 내년 7월까지 쭉 하고싶은데 (물론 여행도 다니구요)

한군대서 쭉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학교도 다녀보는것이 좋을까요?




답변/질문

엘레나님의 댓글

IBN 엘레나 작성일

안녕하세요, iBN유학 엘레나 과장입니다.


호주 여행에서 아주 좋은 기억을 갖고 오셨군요 ^^

말씀하신 나비타스 어학원을 비롯하여 호주의 어학원들은 대부분 높은 퀄리티로 운영이 되어 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이 호주로 선택을 하십니다.


물론 호주의 여러지역에서 머무실 계획으로 여러 학원 다니시는것도 괜찮지만, 보통 학원마다 한 레벨을 수료하는데에 대략 10-12주정도 소요가 됩니다. 오히려 한 학원에서 쭈욱 영어공부를 하셨을 때 능률도 더 오르고 효과를 더 보실 수도 있어요.

또는 한 학원이 여러 지역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동하신 캠퍼스에서 나머지 레벨 이어서 학업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구요.


어떤 지역에서 어학연수 계획을 갖고 계실까요?

아쉽게 나비타스 어학원이 보유하고 있는 캠퍼스가 현재는 많이 줄었는데요. 시드니, 퍼스 지역 캠퍼스에서 학업이 가능합니다. 


10월쯤 출국으로 약 9개월정도 어학연수 계획하고 계신다면, 지금부터 여유있게 진행을 하시면 되겠네요!


나비타스 어학원의 경우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좋고, 규모가 큰 어학원 중의 하나이구요. 작년부터 현재까지 프로모션은 별도로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7월에 등록하실 경우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됩니다.


장기 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은 학원이구요. 일반영어과정 뿐만아니라 영어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캠브리지 준비반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시드니를 본사로 브리즈번, 서울 강남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호주 전문유학원이구요. 어학연수 진행 시 비자신청무료대행 및 초기 정착에 필요한 공항픽업, 호주 은행 계좌개설, 휴대폰 개통 등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개별적으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비용 및 일정과 자세한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



담당: 엘레나 과장

직통번호: 070 7436 3694

카카오톡: ellena0622

Email: ellena@ibnedu.com

홈페이지: www.ibnedu.com



go top